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는 지난 4일 신사동 본사에서 2011’S F/W 를 촬영했다. 올해의 F/W트렌드는 'FEMME CHIC(팜므 시크)'라는 메인 컨셉 아래 2011년 패션의 주요아이템인 미니멀리즘을 모티브로 하여 세련미와 함께 재해석하고, 여러 각도로 승화시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Chic collection을 완성해냈다.
이번 트렌드인 'FEMME CHIC(팜므 시크)' 는 전체적으로 도도함 속의 절제된 단아함을 표현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클래식한 라인과 텍스춰를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지루한 느낌이 아닌 풍성한 질감의 느낌으로 스타일의 개성을 연출하고, 컬러감 역시 F/W의 흐름에 맞는 따뜻한 느낌과 동시에 차가운 느낌의 컬러를 믹스 앤 매치하는 등 명도 높은 컬러들을 다채롭게 활용하여 표현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교육부 도진아팀장은 “2011년 F/W는 도발적인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보수적인 접근을 통한 표현방법과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스타일들을 컬러를 활용하여 무게감을 조율한 것이 특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정기적으로 연 2회 트렌드를 발표하며 업계의 브랜드파워 1위 기업으로써 트렌드를 선도하는 역할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