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청소년 대상 축구클리닉 개최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1.08.11 17: 53

대구FC는 11일 오전 10시 대구FC 유소년센터에서 Wee센터 소속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축구클리닉을 개최했다.
 
총 18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이번 클리닉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청소년들에게 자존감(자아존중감)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현장체험 학습 형태로 진행됐다.

 
대구FC 유소년 지도자들의 지도 속에 치러진 이번 클리닉은 간단한 몸풀기를 시작으로 볼 트래핑, 드리블, 슈팅 등의 기본기 위주로 실시했으며 미니게임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방수연(장곡중 2학년) 군은 "축구선수가 꿈인데 전문적으로 기술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나중에 대구FC에 들어가고 싶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축구클리닉에 참가한 Wee센터는 칠곡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산하 기관으로서 칠곡, 성주, 고령, 왜관 소재 초중고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FC는 이밖에도 축구동호회 및 대구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축구클리닉'을 진행하는 등 주기적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해 지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구단이 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what@osen.co.kr
 
<사진>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