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장식' 아지아틱스, 美 LA 콘서트 '완판'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8.12 09: 00

글로벌 신인그룹 아지아틱스가 미국 LA콘서트를 완판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13일 LA에 위치한 'Key Club'에서 첫번째 정규앨범 ' 낙터널(Nocturnal)' 발매 기념 공연을 가질 예정인 아지아틱스는 콘서트 티켓을 완판시키며 신인그룹답지 않은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아지아틱스의 이번 LA 콘서트에는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팝스타 Macy Gray(메이시 그레이)를 비롯해 아시아계 미국 그룹 IAMMEDIC(아이앰메딕), 힙합가수 Lil’ C & KO the legend, 프로듀서 Russel W. 등 초특급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아지아틱스는 데뷔 5개월만에 미국의 거물급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셈.

메이시 그레이는 직접 자신의 홈페이지에 아지아틱스의 뮤직비디오와 추천글을 올리고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솔리드 멤버 정재윤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결성한 그룹으로 이미 정규 앨범 전 발매된 3개의 싱글앨범이 모두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성과를 보여준 아지아틱스는 지난 달 28일 미국, 일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40여개 국에 '낙터널(Nocturnal)'을 일제히 발표했다. LA에서의 정규앨범 발매 기념 클럽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남미 지역에서도 공연을 열 예정이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