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스파캐슬 문화 체험 이벤트', 오는 20일까지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8.12 11: 04

리솜스파캐슬은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솜스파캐슬 문화 체험 이벤트’는 스파캐슬 주변의 충의사, 윤봉길 기념관, 수덕사, 추사고택 등을 답사할 수 있는 ‘예산 슬로우시티 버스투어’를 비롯해 약초새순 비빔밥과 명상여행, 예산 황토 사과쨈&사과 만들기, 전통한과 만들기&방울 토마토 따기 등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리솜리조트 회원일 경우 각 이벤트에 따라 10~20% 할인혜택도 주어진다고 한다. 
 
이 밖에도 리솜스파캐슬(www.resom.co.kr)의 천천향은 온천수를 이용하기 때문에 다른 워터파크와는 달리 야외 모든 물놀이 시설도 연중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가 끝난 9월부터는 천천향 입장료가 20% 내릴 예정이라고 한다.

 
여기에 각종 제휴신용카드 결제 시 20~30%, 대전, 충남 지역민은 연중 4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오후 5시 이후 입장하는 나이트스파의 경우에도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리솜리조트에서는 리솜리조트 사업장인 리솜포레스트와 리솜스파캐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서포터즈 각 10명씩을 선발 중이라고 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활동 기간 내 해당 리조트를 1일(혹은 1박 2일) 무료 체험하고 개인 블로그에 1회 이상 포스팅하면 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