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탄생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이 영화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8.15 08: 36

‘슈퍼스타K’, ‘위대한 탄생’ 등 재능 있는 가수를 발굴하기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아이돌 탄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실감나게 그린 영화가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평범한 이들이 ‘국민 아이돌’로 등극하는 과정을 실감나게 그린 영화 ‘Mr.아이돌’이 그 주인공.
이 영화는 노래만 아는 리더 ‘유진’(지현우), 말보다 몸이 더 빠른 댄서 ‘지오’(박재범), 전직 노래방 CEO 보컬 ‘현이’(장서원), 한글을 랩으로 배운 랩퍼 ‘리키’(김랜디) 등 아이돌이 되기에는 무언가 부족한 ‘미스터 칠드런’ 4인방이 독설 프로듀서 ‘오구주’(박예진)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꿈에만 그리던 ‘국민 아이돌’에 등극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예진, 김수로, 지현우, 박재범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이 영화는 꿈만 꾸던 이들이 ‘스타’가 되는 과정을 실제 오디션 프로그램보다 더 화려하고 짜릿하게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꿈과 아이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점점 뜨거워지는 가운데 가요계에 거침없이 도전장을 내민 이들의 대국민 드림 버라이어티쇼 ‘Mr.아이돌’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tripl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