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유학넷, 최저학비 보상제도 시행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8.16 12: 14

호주 필리핀 유학 전문 업체 프라임유학넷(대표 이동일)이 운영하고 있는 호사랑(cafe.daum.net/lovesydney)에서 소비자의 권익을 최대한 보장하고자 ‘최저학비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최저학비보상제도란 호사랑이 제공하는 유학 프로그램과 동일한 상품이 다른 곳에서 더욱 싸게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 입증되면 구매한 회원에게 그 차액을 현금으로 즉시 돌려주는 제도다.
 

이와같이 호사랑에서는 학생들에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어학연수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한다. 
그 중  매월 호사랑 운영진이 호주 영어학교 4곳을 선정, 이를 선택하는 회원들에게 어학연수 비용을 할인해 주는 ‘이달의 스페셜 호주 학교’와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가 있다.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는 토익, 토플, 아이엘츠 점수 등을 단기간에 올리고 싶은 회원들에게 알맞다. 회원들이 준비하는 과정에 적합한 해당 분야의 전문 학교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이 밖에도 비자무료대행서비스, 무료 항공권 지급 등 학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고, 매월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관련 설명회를 개최해 회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