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기심 자극했던 티저화보 공개에 이어 보디가드 MW 가을 속옷 화보 공개
- 몸짱 패셔니스타의 글래머러스한 가슴 볼륨에서 늘씬한 다리까지 무보정 몸매 뽐내
㈜좋은사람들은 속옷을 입지 않은 듯한 티저컷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보디가드의 MW 가을속옷 화보 중 최여진 화보가 17일 공개 됐다.

주진모-이시영에 이어 두 번째 MW커플로 발탁된 최여진은 지난해 출시되어 몸이 편안한 속옷으로 자리매김한 보디가드MW의 가을 신상품을 화보를 통해 슈퍼모델의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과 늘씬한 다리까지 무보정 몸매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최여진은 골드포일의 애니멀나염이 가미된 저중심스타일 몰드브래지어로 가슴에 편안하게 볼륨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인 ‘골드 러쉬 에디션’과 신축이 좋은 광폭밴드로 옆구리살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한 ‘카멜레온 레드’ 를 입고 평소 이미지에 맞는 대담하고 시크한 ‘차도녀’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미 공개된 티저컷과 추가 화보, 촬영현장 및 모델 인터뷰와 최여진이 제안하는 속옷고르는 법이 담긴 영상을 좋은사람들 보디가드 홈페이지(bodyguard.good 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 배정남 화보, 커플화보, 비하인드컷 등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최여진은 최근 종영한 tvN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팜므파탈로 변신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사랑받았으며,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의 진행을 맡아 트렌디한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