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아이돌', 홈페이지-SNS 오픈..'팬들과 소통'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8.17 11: 11

[OSEN=장창환 인턴기자] 영화 'Mr.아이돌'이 신상 아이돌 '미스터 칠드런'의 매력이 가득한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Mr.아이돌'은 스타가 되기엔 2% 이상 부족한 이들이 꿈에 그리던 '국민 아이돌'에 등극하게 되는 과정을 '슈퍼스타K'보다 더 버라이어티하고, '위대한 탄생'보다 더 짜릿하게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홈페이지(http://www.idol2011.kr)는 화려한 골드 빛 배경 위로 '미스터 칠드런' 멤버들의 검은 실루엣이 등장하면서 그 뒤에 감추어진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그리고 시간이 점차 지날수록, 눈부신 조명을 받으며 베일에 감추어져 있던 멤버들의 모습이 나타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Mr.아이돌'의 공식 트위터(@idol211)와 페이스북도 오픈돼 전세계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팬뿐만이 아니라 미국, 유럽은 물론 중국, 일본, 아랍권 등 전세계 팬들이 몰려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Mr.아이돌'의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에는 추후 지속적으로 멤버들의 공식 일정 및 이벤트와 함께 영화 <Mr.아이돌>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Mr.아이돌'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pontan@osen.co.kr
<사진>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