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오픈 기념 티켓몬스터 50% 할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8.17 11: 44

일본 연예인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미용비누 ‘도쿄러브소프’로 잘 알려진 ㈜JR인터내셔널이 뷰티&다이어트 종합쇼핑몰 트리플에스(www.triplesss.co.kr)를 오픈했다.
 
트리플에스는 Stunning(굉장히 아름다운), Slim(날씬한), Secret(비밀스런)의 이니셜을 뜻하는 것으로 아름답고 날씬한 여성들의 위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다이어트 종합쇼핑몰 트리플에스는 오픈과 동시에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손을 잡고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리플에스 온라인 자유이용권 2만원권을 1만원에 1인당 3장까지 구입할 수 있다. 자유이용권 구매 후 1개월 이내에 시리얼 번호만 등록하면 유효기간 없이 한꺼번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해 언제든지 밀키드레스와 도쿄러브소프를 만나볼 수 있다. 
밀키드레스는 소셜커머스 히트 상품으로 피부가 하얘지는 브라이트닝 제품이다. 마사지 하듯 고르게 바른 후 5~10분 후 씻어내면 12시간 이상 브라이트닝 지속 효과와 상피세포 성장인자로 알려진 EGF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도쿄러브소프는 미백효과는 물론 여성들의 은밀한 부위의 민감한 냄새까지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제이알인터내셔널 측은 “밀키드레스, 도쿄러브소프 등에 대한 많은 사랑과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통 큰 사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트리플에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