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브랜드 헤라가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한 것을 기념하는 브랜드 ‘뮤직 필름’을 공개한다.
18일 헤라 측 관계자는 “최근 신민아가 출연한 헤라의 뮤직 필름이 완성됐다. 무더운 날씨 속 촬영이 강행됐지만 신민아는 프로다운 모습과 미소로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뷰티 모델다운 아름다운 피부와 표정으로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 필름’은 신민아의 팬이었던 한 남자가 휴가지에서 우연히 톱스타인 그와 마주치게 되면서 꿈과 현실을 오가며 신민아의 아름다운 모습과 마주하게 된다는 꿈같은 이야기를 담은 작품.
배경음악으로 쓰인 곡은 김조한이 부른 OST ‘내겐 너무 예쁜 그녀’. ‘내겐 너무 예쁜 그녀’는 김범수의 ‘약속’,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 등을 쓴 히트 작곡가 하광훈의 곡으로 김조한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입혀져 한껏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신민아가 ‘뮤직 필름’ OST에 직접 피처링으로 참여해 그만의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이는 등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브랜드 뮤직필름 기획과 관련해 아모레퍼시픽 헤라 브랜드 담당 김진호 상무는 “음악과 비주얼을 통해 헤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템포러리하면서 시크한 여성상을 한편의 감각적인 영화를 보듯 전달하고 싶었다”며 “최고의 톱스타인 신민아씨와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뭉쳐 헤라 브랜드를 새롭게 해석하고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프로젝트 의의를 밝혔다.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이 시대 최고의 패셔니스타이자 뷰티 아이콘인 배우 신민아의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헤라 ‘뮤직 필름’은 18일 온라인을 시작으로 헤라 홈페이지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헤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