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이혁, 스틸하트와 '쉬즈 곤' 듀엣 앨범 발매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8.19 14: 11

노라조 멤버 이혁과 미국 록밴드 스틸하트(STEELHEART)가 함께한 ‘쉬즈 곤(She’s Gone)‘ 리메이크 앨범이 공개된다.
19일 엔트리 엔터테인먼트는 “소리바다와 위닝인사이트, 엔트리 3사의 공동 제작으로 두 사람이 공동제작한 ‘쉬즈 곤’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서비스 된다”고 밝혔다.
 

이번 ‘쉬즈 곤’ 앨범은 스틸하트 보컬 마티예비치와 이혁이 함께 부른 ‘쉬즈 곤(Feat. STEELHEART)’와 노라조 이혁이 곡 전체를 가창한  ‘쉬즈 곤(She’s Gone)’ 등 두 버전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 곡인 ‘쉬즈 곤(Feat. STEELHEART)’은 도입부 및 후반부 고음 부분을 마티예비치-이혁이 나눠 가창하는 형식으로 한 곡 안에 두 아티스트간의 ‘조화’와 ‘경연’을 두루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그간 라이선스 문제로 국내에 유통되지 못한 스틸하트(STEELHEART) 명곡 ‘쉬즈 곤’을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스틸하트(STEELHEART)가 전곡을 부른 ‘쉬즈 곤’ 일렉트로닉 버전 등은 오는 9월경 출시된다.
rosec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