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창환 인턴기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이하 도수코2)'의 혼혈 모델 이제니의 영상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11시에 방송될 7회에서 8명의 도전자들은 아름다운 산호초 섬 사이판으로 해외 로케이션을 떠나 색다른 패션 화보 촬영에 나선다. '미스터리 여인'을 콘셉트로 푸른 바다와 우거진 숲 등 이국적인 사이판의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한 편의 영상화보 '패션필름'에 도전하는 것.

특히 도전자 이제니는 이국적인 외모와 사이판의 풍경이 묘한 조화를 이루며 더욱 돋보이는 영상 화보를 완성 네티즌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화보 속 이제니는 미스터리한 느낌의 여인으로 완벽 변신해 섹시하면서도 오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촬영을 마친 포토그래퍼 김한준은 "내가 구상해 온 촬영 콘셉트보다 이제니씨가 제안한 아이디어가 훨씬 좋았다. 정말 똑똑하고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톱모델감"이라고 극찬했고, 하상백은 "어쩌면 저런 모습이 21세기형 모델의 모습인지도 모른다"고 흥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도수코2'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 (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pontan@osen.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