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아이돌' 4人4色 포스터 공개..'간지 작렬'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8.22 08: 55

영화 ‘Mr.아이돌’이 그동안 베일에 감춰뒀던 ‘미스터 칠드런’ 멤버들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Mr.아이돌’은 아이돌이 되기에는 2% 이상 부족한 ‘미스터 칠드런’ 4인방이 독설 프로듀서 오구주(박예진)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꿈에 그리던 ‘국민 아이돌’에 등극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아이돌 탄생의 뒷이야기와 쇼비즈니스 세계를 리얼하게 그려내고, 지현우 박재범 등 노래, 춤에 뛰어난 실력을 갖춘 배우들이 캐스팅 돼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모았다.

‘Mr.아이돌’은 최근 이들의 데뷔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각 멤버들의 개성을 십분 살렸을 뿐 아니라 지현우, 박재범을 제외한 나머지 두 멤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인4색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티저 예고편도 깜짝 공개됐다. 티저 예고편은 ‘미스터 칠드런’이 데뷔 이후 ‘오천만의 국민돌’로 등극했음을 보여준다. 이들에 맞서는 가요계의 검은 손 사희문(김수로), ‘미스터 칠드런’과 경쟁할 ‘원더 보이즈’(유키스)까지 명품 조연들의 버라이어티한 모습들이 담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현우, 박재범의 활약이 기대되는 대국민 드림 버라이어티쇼 ‘Mr.아이돌’은 10월 개봉 예정이다.
tripl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