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이승윤이 먹는 그것, ‘헬스닭’ 오픈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8.22 10: 41

몸짱 개그맨 이승윤,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로 판매하는 쇼핑몰 오픈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각 방송사들은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들을 내놓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최근 눈길을 끄는 것 중 하나가 개그콘서트의 ‘헬스걸’이라는 코너다.
개그우먼 권미진, 이희경이 다이어트에 도전, 매주 폭풍 감량에 성공하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헬스걸 코너의 인기와 함께 그녀들이 다이어트식으로 즐겨먹는 닭가슴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실제로 인터넷 상에는 닭가슴살의 효과가 이 정도였냐며 놀랍다는 반응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들의 트레이너인 몸짱 개그맨 이승윤의 조언에 따라 헬스걸은 매일 닭가슴살과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도 닭가슴살을 먹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몸짱 개그맨으로 거듭난 이승윤은 헬스걸들에게도 똑같은 식이요법을 지시하고 있는 것이다. 
 
이승윤은 자신이 즐겨먹었던, 그리고 헬스걸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닭가슴살을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프라임 푸드와 손잡고 ‘헬스닭’(www.healsdak.com)이란 쇼핑몰을 오픈했다.
엄선된 고품질의 신선한 자연 재료를 기본으로 M.S.G, 방부제, 산화방지제 등의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헬스닭은 현재 기본 닭가슴살 이외에 토마토, 딸기, 불갈비, 허브, 레몬맛 등 다양한 맛의 제품들로 온라인 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건강한 먹거리를 소개하며 사업가로 변신한 이승윤은 “매일 아침마다 운동을 하는 아들을 위해 늘 새벽잠을 설치며 음식을 만들어주시던 어머니의 정성을 담아 헬스닭을 오픈하게 됐다”며, “전국적으로 다이어트 열풍이 일고 있는 상황이어서 연 매출 200억 원을 자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닭가슴살의 색다른 맛과 다이어트와 관련된 실속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이승윤의 헬스닭 쇼핑몰은 현재 오픈을 기념해 매주 월요일 무료 시식권 추첨과 함께 기아차 모닝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