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인재 찾는다”..현대차, 하반기 잡페어 실시
OSEN 정치연 기자
발행 2011.08.22 16: 01

9월 16~17일 이틀간 채용박람회
[데일리카/OSEN=정치연 기자] 현대자동차가 ‘미래 인재’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새로운 채용에 나선다.
현대차는 9월 초부터 실시하는 현대차 하반기 채용과 관련해 9월 16일과 17일 이틀간 서울 대치동 복합문화예술공간 크링에서 하반기 ‘잡페어(Job Fair, 채용박람회)’를 실시한다.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잡페어는 현대차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이 현대차에 대해 궁금해하는 정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원자들은 자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5분 자기 PR, 서류전형 위원들이 참가자들의 자기 소개서를 교정해주는 자기소개서 1:1 클리닉, 인재채용팀장과의 Q&A, 영어 면접 체험, 선배사원들에게 받는 직무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5분 자기 PR 합격자에게는 현대차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서류심사만으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역량과 경험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고자 도입했다”며 “상반기 때 큰 호응을 얻어 이들 중 상당수가 상반기 채용에서 최종 합격했다”고 말했다.
현대차 2011년도 하반기 잡페어 관련 상세 정보는 오는 23일부터 영현대 홈페이지(http://young.hyundai.com)에서 찾을 수 있으며, 강남역 LED 전광판 및 인터넷 트위터(@hyundaijob),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잡페어 마케팅을 펼친다.
chiyeon@dailycar.co.kr/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