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특별 구호', '2PM쇼'서 공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8.25 09: 29

인기 그룹 2PM이 무대에 오르기 전 치르는 특별한 의식이 있다?
2PM의 ‘예능돌’ 도전기 케이블 채널 SBS E!TV '2PM쇼'가 평소 이들이 무대 위에 오르기 전 외치는 특별한 구호를 공개한다.
팀워크를 보여줘야 하는 이번 오디션에서는 여섯 명의 멤버의 협동심을 필요로 하는 미션들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미션 시작 전,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여섯 명의 손을 한 데 모으고 2PM의 히트곡 중 하나인 "Don't Stop Can't Stop"을 큰 소리로 외쳤다.
준호는 큰 소리로 구호를 외친 후 “무대 위에 오르기 직전에 하는 특별한 우리만의 의식"이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나머지 멤버들은 준호의 ‘의식’라는 표현에 우스꽝스러운 춤사위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팀워크를 다지는 특별한 구호로 힘을 얻은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단체 미션들을 수행하기 시작했다. 이 날 주어진 미션들을 하나씩 성공할 때마다 2PM에게는 핫바, 케이크, 치킨 등의 간식이 주어졌다. 간식을 얻기 위해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미션에 응했다는 후문이다.
2PM의 단결력을 확인할 수 있는 ‘2PM쇼’는 27일 밤 11시 SBS플러스, 28일 낮 12시 SBS E!TV에서 방송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SBS E!TV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