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개성이 다르듯 휴대폰도 가지각색이다. 특히 요즘 대세를 이루고 있는 스마트폰의 인기는 날이 갈 수록 상승하고 있다. 아이폰4, 갤럭시S2 등 각종 스마트폰 출시로 인해 스마트폰을 넣고 다닐 수 있는 케이스도 더욱 종류가 다양해졌다. 기존의 플라스틱과 실리콘 제품 외에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도 많이 팔리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스마트폰 전용 가죽케이스를 메인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도티코리아’(대표 정홍섭, www.doti.co.kr)는 ‘스마트폰에 감성을 입히다’는 슬로건과 함께 ‘갤럭시S2 ZIP 모델’과 트라이벌 디자인 마니아들을 위한 ‘갤럭시S2 블랙 에디션 챔프’(champ)를 가을 신상품으로 내놓았다.
도티코리아 ZIP 라인의 두 번째 제품인 갤럭시S2 ZIP 모델은 갤럭시S2 유저들을 위한 전용 케이스로 고급 천연 소가죽과 스웨이드로 만들어졌다. 또한 제품 뒷부분에 지퍼를 사용한 수납공간을 따로 마련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 공간에는 각종 카드뿐 아니라 충전케이블, 이어폰, 배터리 등 필수 기기들을 넣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고급 가죽 소재로 그립감이 좋고, 색상은 핑크, 라임, 브라운, 네이비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고 한다.

또 다른 신상품인 갤럭시S2 블랙 에디션 챔프는 천연 가죽의 특성을 살리면서 트라이벌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가죽의류 디자이너인 ‘케이씨 초이’의 작품이기도 한 블랙 에디션 챔프는 빈티지 느낌이 강한 소가죽과 특유의 부드러움을 살린 양가죽의 두 가지 종류로 준비 됐으며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했다고 한다.
올해 초 출시됐던 도티코리아의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역시 제품 뒷부분에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지퍼고리를 슬라이드로 활용했다고 한다. ‘도티 ZIP 라인 아이폰4 전용케이스’는 핑크, 라임, 브라운, 네이비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한편 도티코리아에는 갤럭시 탭 유저를 위한 ‘도티 올인원 갤럭시 탭 전용케이스’도 있다. 메모 기능과 수납공간을 탑재해 아날로그적 감성과 디지털 감성이 결합된 점도 특징이다.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