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GV가 선보이는 3부작 TV무비 ‘소녀K’가 여주인공 한그루의 환상적인 니킥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그루 니킥’ 동영상은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며 조회수 2만 건을 돌파했다.
최근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하이킥, 점프 니킥, 360도 공중발차기 등 1화에 나오는 한그루의 ‘분노 3단 발차기 액션’을 엄선해 모은 것으로 발차기 액션의 진수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우아한 니킥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배우 수애와 대적할만한 고공 니킥으로 ‘니킥 종결자’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 속 한그루는 킬러가 되기 전 모습으로 킬러가 되고 나면 얼마나 대단한 액션을 선보일 지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후 한그루는 엄마를 잃고 일급 살인 병기로 키워지는 비운의 캐릭터로 최고의 킬러로서의 면모를 뽐낸다. 강도 높은 액션신과 파격적인 킬러 변장 패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언론시사회 이후 완성도 높은 19금 파격액션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소녀K’가 국내 킬러액션물의 수준을 높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소녀K’는 총 제작비 20억이 소요된 케이블 TV 무비 사상 최대 규모의 프로젝트.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킬러로 성장해가는 소녀 차연진(한그루)의 스릴 넘치는 복수극을 그린다. 한그루 외에도 김정태, 전미선, 박효주, 백도빈, 김동준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rosecut@osen.co.kr
<사진> CG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