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브랜드 쇼핑몰 위드카드, 가을 신제품 출시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8.30 12: 01

청첩장 브랜드 쇼핑몰 '위드카드'(www.withcard.co.kr)에서 가을 성수기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신제품은 청첩장 31종, 초대장 7종 등 약 38종에 이르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예비부부들의 성향에 맞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라고 한다.
저렴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된 청첩장과 유럽풍의 고급 디자인과 최고급 용지, 섬세한 수작업 가공법으로 완성된 프리미어 청첩장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그 외 캐리커처 청첩장, 포토 청첩장 등 예비 신혼 부부 의 이미지를 넣는 특별한 청첩장이 있다고 한다.

위드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10월 이용후기 우수고객에게 고급 커플 손목시계 등의 경품과 결혼연주 전문 업체 (주)위플레이의 러브클레식 20% 할인권을 독점 제공한다. 이 밖에 최고급 자수 타월, e-청첩장, 포토북 30% 할인권 등의 사은품과 디자인 식권, 고급 봉합 스티커 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한편 위드카드 공식 블로그 ‘행복한 신혼 이야기'(blog.naver.com/blogxark2)에서는 각종 결혼 준비에 관한 더 많은 정보와 각종 노하우를 확인 할 수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