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순재, MC 김성주, 개그우먼 조혜련, 방송인 정준하가 20대를 위한 성공특강 강사로 나선다.
케이블 채널 tvN 측은 30일 “성공을 꿈꾸는 20대를 위한 ‘스타특강쇼’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특강쇼’는 오는 31일과 내달 4일 공개녹화로 진행되며 이순재, 김성주, 조혜련, 정준하가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먼저 국민배우 이순재는 ‘55년간 1인자의 비법’이란 주제로 강의한다. 지난 55년 동안 꾸준히 1인자의 자리에 있게 만든 철저한 자기관리 비법을 전수하고 인생의 리더가 되기 위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는 ‘취업의 7가지 룰’을 선보인다. 그는 자신이 20대에 직접 터득한 취업 승리 전략을 공개하며 졸업이 두려운 20대들을 위해 ‘취업에 성공하는 7가지 법칙’을 알려준다.
또 조혜련의 ‘저지르면 이루어진다’와 정준하의 ‘인생 역전 성공의 법칙’도 들어본다. 조혜련은 도전과 끈기로 하고자 하는 일은 반드시 이루고야 마는 ‘악바리’ 성공비법을 털어놓는다.
더불어 정준하는 4수 끝에 대입을 포기하고 우연히 시작한 드라마 FD에서 연예인 매니저, 그리고 최고의 개그맨이 되기까지 파란만장하게 보냈던 20대 시절과 자신이 깨우친 성공의 법칙을 소개할 계획이다.
tvN 명재욱 PD는 “스타들의 진솔한 인생 경험을 통해 20대 청춘들에게 성공의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고자 이번에 더욱 내실 있게 준비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스타특강쇼’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사들이 펼치는 신개념 특강 버라이어티. 20대의 고민 해결을 위해 ‘오직 20대를 위한’ 맞춤형 특강을 제공한다. 강의의 지루함을 탈피한 쇼 구성으로 유익함 뿐 아니라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다.
오는 9월 25일 밤 12시 tvN에서 첫방송 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