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한 아메리카노, 신진대사와 폭식을 막아주고 일시적인 포만감까지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유명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여성의류쇼핑몰 티스빈의 메인모델 '지은'의 다이어트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은'이 추천하는 다이어트는 바로 아메리카노를 활용한 다이어트로 S라인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 비법이다.

티스빈의 모델 '지은'은 "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기본 60도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다"며, "특히 지방량이 많아 통통해 보이는 이에게 효과적이다"라고 소개했다.
실제로 커피를 활용한 다이어트 방법은 이미 비만전문의들 사이에서도 효과적이라는 평이 나 있다. 크림이나 시럽이 가미되지 않은 순수한 아메리카노는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압을 올려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해 열량소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낮은 칼로리에 비교하여 포만감을 불러일으켜 폭식을 예방한다.
또한 성공적인 다이어트의 기본이라고 불리는 수분공급 역시 아메리카노를 통해 충족시켜줄 수 있다.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운동시 피하지방을 없애는데 제격이며 활발한 이뇨작용으로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높여준다.
'지은'은 "군것질 없이 하루 2~3잔 정도의 아메리카노와 함께 자주 몸을 움직이려고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며, "한치수 작은 사이즈의 예쁜 옷을 구입해 놓고 그것을 보면서 마음을 다잡는 것 역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티스빈'은 내추럴하면서도 섹시스타일의 시크룩을 지향하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로 흔하지 않고 과감한 스타일의 의상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올 여름 가장 핫한 'DJ DOC'의 19금 수영장 파티 '2011 풀 사이드 파티'의 의상을 지원하고 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