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9월 4일 '와이번스 걸을 이겨라'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1.08.31 08: 13

SK 와이번스는 내달 4일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 '와이번스 걸을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SK 와이번스 걸 심소헌이 팬들과 육상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경기전 그라운드에서 개인종목과 단체종목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우선 개인종목은 여성들이 참여 가능한 '3단 멀리뛰기', '야구공 멀리 던지기'와 남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베이스 런닝' 등 총 세가지로 구분된다.

'3단 멀리뛰기'와 '야구공 멀리 던지기'에서는 와이번스 걸의 기록을 넘어서는 여성 참가자에게 사인볼을 선물로 제공하며 베이스 한 바퀴를 도는 '베이스 런닝은' SK 와이번스 선수의 기록을 뛰어넘는 남성 참가자에게 대형 사인볼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또 단체종목인 '야구장 한 바퀴 계주'는 와이번스 걸, 치어리더 대표, 구단 마스코트인 와우와 윙키가 각각 두 쌍의 커플과 한 팀이 되어 릴레이 경주를 펼친다. 우승팀 참가자들에게는 선수 친필 사인모자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가대상은 성인 남녀이며 오는 9월 2일까지 이메일(a25c15@nate.com)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sksports.net)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9월 3일에는 여성 야구퀴즈왕 결승전이 펼쳐지고 경기 종료 후에는 테마가 있는 불꽃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