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패셔니스타 배정남-최여진 보디가드 화보, 황금비율 자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8.31 09: 54

- 몸이 편안한 ‘골드러쉬에디션’ 입고 탄탄한 복근 '매력'
 ㈜ 좋은사람들은 보디가드 MW 커플 2기로 배정남-최여진이 참여한 커플 속옷화보를 최종 공개했다.
보디가드 MW 커플 2기는 탄탄한 복근과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남성들의 워너비가 된 배정남과 8.5등신의 늘씬한 기럭지에 마론인형 각선미를 자랑하는 최여진이 만났다는 사실만으로도 촬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아무것도 입지 않은 것처럼 속옷 부위를 절묘하게 가린 티저컷은 공개 직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으며 좋은사람들 홈페이지는 접속자가 폭주하기도 했다.

청바지를 살짝 내려 입은 배정남과 큰 사이즈의 셔츠를 걸쳐 입은 최여진의 거침없는 포즈로 눈길을 끈 화보 속 제품은 보디가드MW의 신제품 ‘골드러쉬에디션’이다. 올 가을 잇 스타일(it-style)인 골드포일의 애니멀 나염이 고급스럽게 프린팅 된 이 제품은 브래지어 가운데 금빛 리본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새로운 변형 3/4컵 밑받침 스타일의 몰드브라로 가슴 둘레를 모아줘 섹시한 가슴라인으로 만들어 준다.
브래지어와 함께 구성된 팬티는 하이레그스타일의 프렌치컷 팬티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며,앞판 속에 덧대진 망원단은 비침을 방지하고 복부를 눌러 허리라인을 잡아준다.
남성용 드로어즈 또한 같은 프린팅과 심플한 아웃밴드로 눈길을 끌며 50수 브라이트 폴리스판 소재를 활용해 촉감이 부드럽다. 가격은 브래지어와 팬티 세트가 4만 6,000원, 드로어즈가 1만 5,000원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