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I 뉴헤어 김진오 원장,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 취득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01 09: 47

NHI 뉴헤어 모발이식 전문센터 김진오 원장이 최근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ABHRS)을 취득했다. 이번 자격증 취득은 지난 7월 26에 치른 시험에 대한 결과이다.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 취득을 위해서는 최소 100케이스 이상의 모발이식 임상 경험과 3년간 학회 참석, ACLS 시험과 구두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이 자격증은 국제 모발이식 학회(ISHRS)의 엄격한 자격심사에 의해 관리되는 세계 유일의 모발이식 관련 인증으로 국내에 몇 안되는 의사들만이 취득했다.

 
이 시험을 통해 자격이 인정된 전문의들은 모발이식만을 위해 노력하며 충분한 연구와 성과가 인정된 의사로서 괄목할 만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또한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제 모발이식 학회를 통해 본인의 임상을 발표하고 논문을 통해 모발이식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진오 원장은 모발이식의 거장 William R. Rassman과 함께 세계최대의 모발이식 네트워크 NHI뉴헤어의 구성원으로 한국분원 대표원장으로 재직중이다.
김 원장은 "세계 최고수준의 모발이식 기술을 자랑하는 NHI뉴헤어의 일원이라는 자부심으로 최선을 다한 진료와 학술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