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교정 및 스트레칭 기능 탑재 3A제품, 오는 9월 13일까지 40%할인 공동구매 가능
일본에서 1962년 창업 후 50년 째 안마의자만을 연구, 개발해온 세계적인 제조사 아나다훼미리가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나다훼미리의 안마의자를 국내 공급하는 스타막스인터내숀얼(대표 이재희)은 추석을 맞아 자세 교정 및 스트레칭 기능을 탑재한 기능성 안마의자 3A(모델명 STMC-7500R) 공동구매를 오는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20대 한정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나다훼미리 공식쇼핑몰(www.familykorea.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 대비 4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한다.
특화된 스트레칭 기능으로 자세교정에도 효과적인 3A는 12가지 자동 코스를 탑재하고 있다. 어깨집중코스, 허리집중코스, 스트레칭코스 등 각기 다른 효과를 나타내는 코스로 과도한 업무로 지친 어깨를 주물러 주는 안마 효과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또 3A는 초슬로우시스템, 3D입체마사지 등은 섬세한 마사지 동작 코스가 들어 있다고 한다.
한편 스타막스인터내숀얼은 3A제품 공동구매 이벤트와 함께 9월부터 보상판매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에 나선다. 이나다훼미리 제품 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까지도 신제품 구입 시 보상금액을 책정해 보상해 주기 때문에 새로운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공동구매 행사를 기획한 이나다훼미리 영업1팀 조준석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이해 40% 할인해 주는 대박 이벤트로 일본에서도 유명한 이나다훼미리의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3A는 디자인과 효능 면에서 뒤떨어지지 않는 만큼 고객들의 구매율이 가장 높은 상품"이라고 전했다.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