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SK텔링크 뷰티메이트 유통 대행 계약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05 11: 09

㈜언일전자 글램팜(대표이사 조옥남)은 SK텔링크의 살롱 고객관리솔루션 '뷰티메이트'에 대한 전국 유통 대행사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지난 8월 31일 유통 및 제휴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9월 1일부터 전국의 글램팜 공식 딜러를 통해 본격적인 뷰티메이트 유통을 시작했다.
뷰티메이트는 Web과 App을 연동한 뷰티 CRM 솔루션(고객관리시스템)으로 매장, 디자이너, 고객 3자간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통해 연결하는 신개념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는 솔루션이다. 
 

이는 기존보다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워진 프로그램으로 '살롱에 고객을 보내드립니다'라는 서비스 콘셉트에 맞게 매장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마케팅 Tool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한다.
특히 SK텔링크는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접목한 혜택을 가입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글램팜의 경우 9월~10월에 마샬타입의 컬링 아이롱과 드라이기 등 3개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신제품 출시 이슈와 더불어 뷰티메이트 영업에 주력할 계획이다.
SK텔링크 정만수 본부장은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헤어기기 제조회사와 고객관리솔루션 회사의 만남 그 자체가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 또한 SK라는 국내 대기업의 미용산업 진출로 뷰티 산업 전반에 New 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산업 전반에 놀라운 발전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언일전자 조옥남 대표는 “SK텔링크의 앞선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최적의 살롱 관리프로그램 ‘뷰티메이트’와 해외 시장 70%를 점유하며 헤어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언일전자 글램팜의 만남을 통해 상호 협력 관계를 넘어 국내와 해외에서 시너지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뷰티메이트 가입은 전국의 글램팜 공식 딜러를 통해 가입신청을 할 수 있다. 문의 1688-4766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