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펠로, 캐롤의 사생활 지적 "술 줄여!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1.09.06 09: 00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축구대표팀 감독이 장래가 촉망한 공격수 앤디 캐롤(22, 리버풀)에게 조언을 건넸다.
6일(이하 한국시간) AFP 통신을 비롯한 유럽의 언론들은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앤디 캐롤의 문제점을 지적했다고 보도했다. 카펠로 감독이 캐롤에게 지적한 것은 그의 사생활 문제로 음주 행태에 대한 것이다.
카펠로 감독은 "캐롤의 생활 습관에 문제가 있다. 좋지 못하다"며 "그는 잉글랜드는 물론 리버풀에서 중요한 선수이기 때문에 좀 더 조심할 필요가 있다. 그가 무엇을 해야 할지 이해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캐롤이 좋은 선수, 그리고 좋은 스포츠맨이 되기 위해서는 음주를 좀 더 줄여야 할 것이다"면서 "이것은 사적인 메시지로 이미 그에게 말했다. 개인적인 판단을 내려야 하지만 그가 알아 들었을 것이다"고 전했다.
카펠로 감독의 말처럼 캐롤의 존재는 잉글랜드는 물론 리버풀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선수다. 젊은 나이이지만 이미 수준급의 공격수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
 
리버풀로서도 지난 시즌 캐롤을 영입하는 데 3500만 파운드(약 603억 원)을 들인 만큼 음주로 인한 기량과 경기력 저하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sports_narcoti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