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노모도(사) 한국법인은 아미노산 보충제인 아미노바이탈을 통해 기존의 마케팅과 다른 특색있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미노바이탈 담당 직원의 이름을 걸고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
아미노바이탈 온라인 마케팅 ‘권선미가 간다’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방문자에게 많은 볼 거리를 제공하고 보다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아미노바이탈을 애용하는 전문 운동선수 및 고객 인터뷰를 일상에서 흔히 있는 일을 일기형식으로 게재해 재미를 유발하고 있다.

아미노바이탈 담당자 권선미 씨는 "직접 활동하는 마케팅인 만큼 고객에게 보다 좋은 정보와 큰 재미를 전달해 고객의 피로회복제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아미노바이탈은 ‘권선미가 간다’의 하위개념으로 ‘후원합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부터 진행되는 '후원합시다'는 후원신청을 받아 매월 1명의 고객에게 아미노바이탈 120포(3,600mg)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용인시청 소속의 삼보 국가대표 안철웅 선수가 첫 후원을 받았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