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Lasik 캠페인, 이벤트 소식 나누며 고객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
라식,라섹 전문 강남하늘안과(대표원장 이창건)는 7일 ‘강남하늘안과M’ 마이크로 사이트(lasik.bweye.co.kr)를 오픈하고 10월 6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사이트 내에서 ‘이미지 체험 극과극 이벤트’와 ‘강남하늘안과는 네모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 체험 극과극 이벤트는 안경을 착용한 사진과 안경을 벗은 사진을 촬영해 등록하면 되고 두 이미지의 변화가 가장 큰 참여자가 선정된다. 강남하늘안과는 네모다 이벤트는 주어진 빈칸에 참신하고 기발한 한마디로 정의해 채우면 된다.

강남하늘안과 최계원 원장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차별화 된 안심라식의 홍보와 진행 될 Think Lasik 캠페인에 많은 사람들이 동감하고,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란색을 기본으로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플래시로 꾸며진 ‘강남하늘안과M’ 사이트에서는 ‘Think Lasik 캠페인’과 이벤트 상시 진행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 맵을 구현해 고객과 소통의 장으로 이용할 계획이라고 한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