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인혜가 “힘든 시절 지드래곤의 포옹에 위로 받았다”고 고백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QTV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 4(이하 순정녀 4)’에서는 MC 이휘재와 데니안이 뽑은 미공개 영상 베스트 5가 공개된다. ‘내 생애 최고의 위로’라는 주제로 진행된 미공개 영상분에서 이인혜는 이같이 말했다.

그는 “사실 고등학교 3학년 때의 일”이라며 “당시 어린이 프로그램 MC를 하고 있었고 학업과 병행하느라 너무 힘들 때였다”고 입을 뗐다.
이어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곳은 함께 하는 아이들이었고 지드래곤도 그 아이들 중 한 명이었다. 프로그램 MC로써 ‘이리로 오세요’ 하면 달려와 안겼다. 이런 아이들이 있으니 열심히 해야지 하면서 위로 받았다. 결국 지드래곤과 아이들 덕분에 좋은 학교도 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순정녀’ 출연 연예인들은 “생각보다 이인혜가 나이가 엄청 많다”며 두 사람의 인연에 놀라워했다. 김새롬은 “중요한 건 언니가 그 일을 기억하는 것처럼 그도 그 일을 기억하는지가 중요하다”고 말해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이게 바로 유혹이다’는 주제의 미공개 방송분도 전파를 탄다. MC 데니안의 몸에 심박기를 부착하고 가장 박동수를 높게 만드는 ‘순정녀’를 뽑는 과정에서 이들은 섹시 댄스, 아찔한 스킨십 등 막강한 유혹 기술들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순정녀 이상형 월드컵’, ‘절친특집, 비밀폭로’ 등 미공개 영상이 대방출 되는 이번 방송은 8일 밤 11시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QT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