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N닥터큐브' 어플리케이션 런칭, 개인병∙의원 마케팅 솔루션 제공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9.08 11: 57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 www.skmnc.com)와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8일 개인 병∙의원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인 ‘하나N닥터큐브’를 론칭 했다고 밝혔다.
개인 병∙의원에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인 ‘하나N닥터큐브’는, 스마트폰 이용자 1500만 명 시대에 부합하는 신개념 병원 마케팅 채널을 목적으로 기획 됐다.
병∙의원 소개, 영상상담 기능, 모바일 예약 기능, 푸쉬(Push) 알람 기능 등 병∙의원에 꼭 필요한 실속 있는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환자가 병∙의원에 방문해 해당 어플리케이션으로 비치된 QR코드를 촬영하거나, 지인에게 문자 메시지로 병∙의원을 추천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능도 있어, 이를 통해 차별화 된 환자 관리를 추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하나N닥터큐브’ 어플리케이션을 도입한 병∙의원에 대출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등 제휴 병∙의원에 하나은행의 금융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부가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환자에게도 OK캐쉬백 더블적립과 적금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