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 '하이킥3' 케이블 단독 방영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9.08 14: 48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 MBC드라마넷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8일 MBC드라마넷 측은 “오는 19일 첫 방송 이후 MBC드라마넷을 통해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을 방영할 계획이다. 또 향후에는 MBC에브리원을 통해서도 편성된다”고 밝혔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 뚫고 하이킥’에 이은 김병욱 PD의 세 번째 시트콤. 배우 안내상, 윤유선, 박하선, 윤계상, 서지석과 걸 그룹 f(x) 크리스탈, ‘슈퍼스타K 2’ 출신 강승윤, 개그우먼 박지선 등이 출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선 시리즈들이 모두 큰 히트를 기록했던 만큼 이번 3편의 일거수일투족 역시 화제다.
최근 포스터 촬영을 끝낸 15명의 배우들은 포스터 촬영에서 자신의 배역에 어울리는 의상과 표정을 하고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자신 하나로 전체 사진 촬영이 늦어지는 것을 걱정한 배우들은 일찍부터 촬영장에 대기하고 있다가 짧은 시간에 최고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높은 집중력과 성실함을 보였다는 후문.
 
김병욱 감독은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 대해 “짧은 다리의 역습이 주는 의미는 원래 다리가 길어야 하이킥을 할 수 있기도 하고, 짧은 다리라고 하면 하이킥을 못 날리리라 생각하는데 그런 사람들이 날리는 역습의 개념이다. 일종의 패자들의 공격? 패자들의 역습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인생에서 실패한 듯 비춰지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들의 희망을 얘기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오는 19일 저녁 7시 45분 MBC를 통해 첫 방송 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MBC드라마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