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13일 넥센전 '팬과 함께하는 한가위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1.09.09 09: 17

SK 와이번스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가족단위 팬들이 야구장에서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SK는 오는 13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팬과 함께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전 그라운드에서는 야구장 한 바퀴를 릴레이 경주하는 '한가위 가족 이어달리기'가 진행된다. 예선전은 총 8개 팀이 출전, 4개 팀을 가리며 결승전에는 각 팀에 SK 선수가 1명씩 출전하여 함께 경주를 펼치게 된다.

참가대상은 부모와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3인 가족이며 11일까지 이메일(a25c15@ nate.com) 접수를 통해 선착순 8개 팀을 모집한다.
우승팀 가족에게는 대형사인볼, 기념사인배트,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 액자가, 준우승팀 가족에게는 대형사인볼,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 액자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 참가한 모든 가족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밖에 이날 오후 3시부터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는 팔씨름,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도 함께 진행되며 1루 2층, 지정석, 멤버십 게이트에서는 입장관중 2천명에게 송편을 배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sksports.net)를 참조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