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명품 여성케어 쇼핑몰 '웰빙러브' 론칭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09 10: 01

이러한 고민을 하는 여성들을 위해 여성케어 전문 쇼핑몰이 론칭해 눈길을 끈다. 해외 명품 여성케어 전문 쇼핑몰 '웰빙러브'(www.wellbeinglove.com)가 바로 그곳. 
웰빙러브는 단순히 다양한 해외제품을 선보이는 것뿐 아니라 아름다움에 건강을 더하고자 국내 네트워크 산부인과인 리즈산부인과 전문의의 조언과 검수를 통해 한국 여성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웰빙러브의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미국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천연 아로마에센스 여성청결제 '스윗스팟'과 프리미엄 여성윤활제 'PINK'라고 한다.
스윗스팟은 프리미엄 에센셜오일과 아로마가 함유돼 있어 건조한 외음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늘어질 수 있는 피부에 탄력과 촉촉함을 향상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천연세정효과와 풍부한 거품으로 보다 부드럽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여성윤활제 PINK는 알로에베라, 인삼, 과라나씨 추출물, 인공눈물과 흡사한 저자극 수성 원료가 함유돼 있어 부드럽고 촉촉하며, 취향에 따라 워터베이스와 실리콘 베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그 외 독일에서 검증 받은 윤활제 PJUR도 만나볼 수 있다. 
 
웰빙러브의 수석 MD 김은영 씨는 “해외 여성에게 여성케어란 여성의 소중한 곳을 관리하는 것 이상으로 여성의 성적 매력을 가꾸어 주는 생활 습관으로 진화됐다”며, "하지만 그에 비해 한국여성들은 아직 여성케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잘 알지 못해 안타깝다. 여성케어는 단순히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보조적 역할이 아닌 여성이 여성으로서 최상의 아름다움과 컨디션을 유지시키도록 하는 세심하고 섬세한 케어다”라고 전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