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스파캐슬, 추석맞이 최대 50% 할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09 11: 02

- 추석연휴에도 온 가족이 함께 민속놀이 한마당 대회
- 100% 보양온천수에서 호젓한 가을 스파를 즐기자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의 대표 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리솜스파캐슬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리솜스파캐슬은 가을 스파 입장료가 여름 성수기보다 20% 낮아졌다. 또한 각종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면 1인당 3만 원대에 야외 물놀이 및 찜질방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한복을 입은 입장객은 무조건 50% 할인되며, 추석 당일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하고 3대가 함께 입장하면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풍성한 한가위 선물도 가득하다. 천천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행운의 복불복’ 이벤트는 연휴기간 내내 진행되며, 천천향 락커 안에는 천천향 무료이용권, 피자 이용권, 구명조끼 이용권 등이 있어 매일 10명에게 행운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 추석 전날에는 ‘징검다리 건너기’ 이벤트, 추석 당일에는 천천향 무료이용권을 포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수중 패널트킥’ 이벤트가 천천향 내에서 마련된다.
 
민족 대명절에 전통 민속놀이도 빼놓을 수 없다.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윷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 투호 등을 테마동에 준비돼 있으며, 참가만 해도 천천향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윷놀이, 제기차기 경기는 추석 당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밖에도 현재 리솜리조트 홈페이지(www.resom.co.kr)를 통해 ‘2011 한가위 선물대잔치’와 ‘한가위 문화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선물 대잔치’는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한가위 문화 공연’ 이벤트는 뮤지컬 ‘벽 속의 요정’ 및 퍼포먼스 ‘더 게임’ 중 관람을 원하는 공연을 선택한 뒤 간단한 사연을 남기면 응모된다.
한편 리솜스파캐슬은 전 업장에 게르마늄 천연온천수를 100%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일반온천수가 아닌 피부미용, 혈액순환 및 세포재생촉진, 신경통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보양온천수라고 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