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신세계백화점 LAP 론칭 행사 참석해 4인4색 매력 뽐내
섹시함과 귀여움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가수 쥬얼리가 지난 7일 광주 신세계 백화점 LAP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 날 행사에서 쥬얼리 멤버들은 LAP의 각기 다른 호랑이 티셔츠를 입고 나와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은정과 박세미는 디자인이 비슷한 언발런스 롱 티셔츠를 입고 서로 다른 매력을 뽐냈다.

김은정은 회색 바탕에 꽃과 호랑이가 프린팅 된 롱 티셔츠에 자연스러운 갈색 웨이브 머리를 연출해 섹시함을 부각시켰다. 반면 박세미는 호랑이 얼굴이 강렬하게 프린팅 된 롱 티셔츠 위에 까만색 허리띠로 포인트를 줘 귀여운 패션을 완성했다.
쥬얼리의 패션으로 관심을 모은 이 날 행사는 멀티 SPA형 셀렉숍 'LAP'의 네번째 매장 오픈으로 LAP은 LA할리우드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상품과 셀러브리티들이 추구하는 ‘잇 아이템’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최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현대 백화점 중동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클래식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LAP은 의류를 비롯해 신발, 가방, 화장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소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그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해외 유명 브랜드들을 제공해 인터넷으로 살 수밖에 없던 해외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LAP’은 이 날 행사에서 강남점 오픈행사 때부터 시행해 온 ‘통큰 이벤트’와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LAP의 한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네번째 오픈을 맞게 돼 기쁘다”며, “패션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새롭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컬쳐와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