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휴대용 단말기 케이스 제조업체인 아이커버(www.icover.kr)가 이번에는 갤럭시S2 듀어스(DUES:분리형) 케이스를 출시했다. 듀어스(DUES) 케이스는 아이커버의 대표 상품군인 키스해링, 무한도전 케릭터 디자인으로 출시 됐다.
아이커버 듀어스 케이스 구매 시 사운드덕 패키지+액정보호 필름+범퍼+패널 2개의 실속패키지 구성품을 받아볼 수 있다. 듀어스(DUES) 케이스는 후면패널과 범퍼 색상을 달리해 귀여운 투톤 색상이 조화를 이룬다.

패널은 메인패널 외에 클리어(투명) 패널이 추가로 증정되며, 클리어 패널을 착용 시 후면을 보호하면서도 범퍼만 씌운듯한 연출이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2만 2,800원이다.
이 밖에 함께 배송되는 포장패키지에 있는 사운드덕을 조립하면 휴대폰 거치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거치 후 음악을 켜면 음향 증폭효과를 낼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아이커버의 듀어스(DUES) 케이스는 5가지 색상의 패널과 6가지 색상의 범퍼로 제작된다. 총 10개의 패키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이는 화이트 시리즈와 비비드 시리즈로 나뉜다.
화이트 시리즈는 5가지의 제품을 모두 화이트 범퍼(Glossy Type)와, 비비드 시리즈는 5가지 제품을 모두 블랙 패널(Rubber Type)과 조합해 이룬 시리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