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화 라인 ‘더핏(The FIT)’ 무보정 화보
‘몸매 종결자’ 김사랑의 ‘르까프 더핏’ 무보정 화보가 공개됐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는 주력 워킹화 라인 ‘더핏(The FIT)’ 모델인 김사랑의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강조된 ‘더핏 2011 FW 워킹스타일 화보’ 무보정 컷을 14일 공개했다.
김사랑은 르까프 더핏 가을 화보를 통해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네이비, 퍼플, 레드 블랙 등 바람막이 재킷에 다양한 팬츠를 코디해 올 가을 워킹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고어텍스 재킷에는 10부 레깅스를 매치해 각선미를 뽐내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워킹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봄 화보에서 민소매와 핫팬츠로 섹시한 몸매를 드러냈던 김사랑은 이번 가을 화보에서는 주로 긴팔 재킷과 10부 팬츠 및 레깅스를 착용했다. 길게 늘어뜨린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통해 상큼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발산하는 한편, 때론 과감한 포즈와 시크한 표정으로 바디라인을 강조했다.
르까프 더핏은 자신의 발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피팅(Fitting)감을 주는 워킹화 라인으로 에어 핏(Air Fit), 밸런스 핏(Balance Fit), 닥터세로톤 핏(Dial Fit), 바이브로 핏(Vibro Fit) 등 4가지로 구성돼 워킹의 목적과 강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