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민호와 소녀시대 윤아가 TV CF에서 아찔한 암벽 등반에 도전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 대표 정영훈)는 아이더 프렌즈 이민호와 윤아의 맨손 암벽 등반 도전 성공기가 담긴 TV CF 스틸 컷을 15일 공개했다.
아이더 프렌즈 TV CF는 이민호와 윤아가 미국 최고의 클라이밍 장소로 유명한 ‘비숍 암벽 지역(BISHOP AREA Rock Climbs)’ 등반에 성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민호편과 윤아편 등 총 2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아이더 TV CF에서 이민호는 도전 정신과 열정으로 맨 손으로 암벽에 오르는 장면을 보여준다. 특히 암벽을 오르는 중간에 손을 놓쳐 떨어지는 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가녀린 몸매의 윤아는 실패에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한발 한발 내디뎌 마침내 암벽 등반에 성공한다. 이민호와 윤아는 아찔한 높이의 험난한 암벽을 정복하기 위해 여러 번의 실패와 어려운 준비 과정들을 겪어야 했다고 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아이더 TV CF는 아이더 프렌즈 이민호와 윤아가 대자연에 도전하기 위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아이더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도전, 열정의 메시지를 표현했다”고 밝혔다.
아이더 프렌즈 이민호와 윤아의 생생한 암벽 등반 현장이 담긴 TV CF는 16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