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r.아이돌'에서 대한민국 가요계 최대의 라이벌 매치가 펼쳐진다.
이 흥미진진한 대결구도의 주인공은 이름만으로도 최고임을 입증하는 사희문(김수로 분)의 거대 기획사 '스타 뮤직'과 천재 프로듀서 오구주(박예진 분)와 만능 기획사 대표 박상식(임원희 분)이 손을 잡고 만든 신생 기획사 '참피온 뮤직'.

'스타 뮤직'의 대표 사희문은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는 일념으로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아이돌 만을 곁에 두고 키우며 그들을 쥐락펴락한다. 스타가 될 가능성이 있는 이들만을 뽑고 그들을 최고로 만들기 위해 자신이 가진 권력을 이용하는 엔터테인먼트 계의 검은 손이다.
'스타 뮤직'에 도전장을 낸 신생 기획사 '참피온 뮤직'은 오구주와 박상식이 만든 신생 기획사이지만 그 잠재성만은 무궁무진하다. 오구주는 스타를 한 눈에 알아보는 매의 눈을 가진 천재 프로듀서이고 그녀를 서포트 해주는 박상식은 지친 멤버들을 다독여주는 따듯함과 급할 땐 랩퍼로도 변신 가능한 다재다능함을 지닌 만능 재주꾼이다.
한편 'Mr.아이돌'은 스타가 되기엔 2% 이상 부족한 이들이 꿈에 그리던 '국민 아이돌'에 등극하게 되는 과정을 '슈퍼스타K'보다 더 버라이어티하고, '위대한 탄생'보다 더 짜릿하게 그린 영화로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pontan@osen.co.kr
<사진>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