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들을 만족시킨 헤어제품, ‘프라우덕트’ 국내 공식 론칭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16 17: 29

미녀삼총사의 ‘루시 리우’, 섹시 스타 ‘샤론 스톤’, 할리우드 대표 매력남 ‘조지 클루니’ 등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할리우드 배우들은 언제나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그들의 완벽함을 돋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은 상당 부분 ‘로버트 할로웰(Robert Hallowell)’의 손 끝에서 만들어졌다고 전해진다.  
그러한 그가 수년간 할리우드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쌓은 노하우를 집약해 놓은 친환경 헤어제품 브랜드 ‘프라우덕트(Prawduct)’가 현대홈쇼핑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는 프라우덕트(Prawduct) 제품은 헤어 영양크림과 볼륨워터 2종으로 ‘뿌리고 말리면 스타일 완성’ 이라는 문구처럼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곡물과 과일성분이 함유된 친환경 제품으로 '스타일링과 모발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로버트 할로웰(Robert Hallowell)의 뷰티 철학이 담긴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프라우덕트 아시아(대표 정민용) 마케팅본부 김한상 이사는 “프라우덕트는 건강에 좋은 과일과 곡물은 머릿결을 보호하고 돋보이게 하는 보약이라는 로버트의 아이디어가 제품으로 구현돼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할리우드 유명배우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론칭 방송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는 19일 00시 55분에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 론칭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고 한다. 제품의 가격은 6만 9800원이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