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19일부터 시즌 티켓 판매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1.09.18 09: 25

안양 KGC인삼공사가 오는 19일 11시부터 2011~2012 시즌티켓을 판매한다.
시즌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폼, 사인볼, 응원타올 등으로 구성된 KGC 기념품 세트와 인터파크 영화 예매권(선착순 100명)을 제공하며, 시즌 종료 후에는 경기도 구리에 위치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버팔로」의 야외 캠핑장에서 열리는 'KGC인삼공사 선수단과 함께 하는 It’s Camping' 행사에 초청된다.
또한 26일부터는 어린이회원과 일반회원으로 운영되는 KGC시즌회원 가입도 시작된다. 특히 KBL 최초로 시행되는 대규모 어린이회원제는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KGC 어린이 기념품 세트는 물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 시음용팩, 튼튼병원 안양점에서 제공하는 어린이성장판 검진권 등 총 10여종의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더불어 정규시즌 전 경기를 2층 전좌석에서 무료로 관전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지게 된다.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 (www.interpark.com) 및 콜 센터(1544-1555)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시즌 회원은 KGC인삼공사농구단 홈페이지(www.kgcsports.com)에서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ports_narcoti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