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더위가 지나고 본격적인 F/W시즌을 맞으면서 가을의류 장만을 위한 백화점 인기브랜드 할인대전이 시작되고 있다. ‘아이스탁몰’ 또한 오픈과 동시에 가을패션을 책임질 각종 인기브랜드를 한번에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주)스탁컴퍼니의 공식 사이트인 아이스탁몰은 탤런트 최윤소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블루레이스를 비롯하여 클럽코코아, 인베스트, 세마, 율미아스탭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오픈과 함께 파격적인 고객혜택 제공을 위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에서 반값할인을 시작한다.
아이스탁몰(www.istockmall.com)의 브랜드들은 신세계, 롯데, 현대 등의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과 CJ mall, GS SHOP, 하프클럽 등 메이저 쇼핑몰에서 전개 돼 온 브랜드들이다.

5개의 브랜드들은 20대부터 30~40대에 이르기까지 각 연령대에 맞추어 트렌드를 가미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다량 선보이고 있으며, 유니크 한 컬러가 돋보이는 수입 편집브랜드로 롯데와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중인 Island Style 상품과 GGPX, TOP GIRL, 톰보이 상품도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코모도, 코모도 스퀘어, 브렌우드, 더 슈트하우스 등의 남성브랜드와 디자인유나이티드 등의 캐쥬얼 브랜드 그리고 잔디로, 산야로, 엘리아시크, 미즈노, 링스스포츠, 톰키드, 우먼시크릿 등 스포츠웨어, 아동,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