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이 일본 공중파 음악 방송에 전격 데뷔한 미공개 영상이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에서 독점 공개된다.
최근 2NE1은 일본 아사히TV 인기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 히트곡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불렀다. 2NE1의 강점인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일본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아 버렸다.

무대를 마친 뒤 산다라박은 “일본에서의 첫 방송이라 긴장해서 떨렸다”고 말했고 씨엘은 “목이 다 쉬어버렸다”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는 21일 일본에서 발매될 2NE1의 첫 미니앨범이 선공개 돼 눈길을 끌 예정. 또 2NE1이 일본 방문 당시 라디오 방송, 잡지 화보 촬영 등으로 보낸 바쁜 일정들과 하라주쿠 쇼핑 도중 2NE1을 알아보는 현지 팬들에 기뻐하는 모습 등이 보여져 2NE1의 근황을 궁금해 했던 팬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2NE1의 따끈따끈한 일본 방송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 마지막 회는 20일 저녁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한편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는 2009년 국내 최초 해적 방송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선보인 ‘2NE1 TV’의 시즌 3다. 방송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을 포함한 14개 국가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해 큰 인기를 끌었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