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미, 민폐를 가장 잘 끼치는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이색 이벤트 개최
모든 소셜커머스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쿠미가 '민폐남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이달 초 티몬, 그루폰, 쿠팡 등 메이저 소셜커머스의 '딜 경합'을 주제로 서바이벌 이벤트를 펼쳐 주목 받았던 쿠미가 이번엔 '민폐 이벤트'를 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민폐 이벤트'는 쿠미(www.coome.co.kr)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지금껏 살아오면서 가장 민폐를 끼쳤던 일'을 적으면 자동 응모된다.

쿠미는 ‘민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가장 재미있는 댓글을 단 25명에게 6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2와 출시 예정인 갤럭시 노트를 증정한다. 특히 '민폐 이벤트'라는 이색적인 아이디어에 걸맞게 방구탄 10개와 털팬티, 거짓말탐지기, 음성변조 헬륨가스, 똥파리 100마리 등 이른바 민폐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민폐 이벤트'는 19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1일이다.
소셜쿠폰검색 사이트 쿠미 관계자는 "기존 ‘소셜커머스 딜 경합’ 서바이벌 이벤트가 업계와 쇼퍼들의 높은 관심을 끌며 성공적으로 이끈 블록버스터 이벤트였다면 이번 ‘민폐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쿠미만의 엉뚱한 매력이 듬뿍 담긴 이벤트다”며 “쿠미 민폐 이벤트로 힘든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이 조금이라도 웃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