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R, 황영조와 함께 하는 안전한 러닝 R아카데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9.21 10: 35

- 24일 석촌호수에서 안전한 러닝캠페인 실시
달리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스포츠 전문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황영조 국가대표 감독과 함께하는 ‘Safety Running R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석촌호수와 10월 29일 반포한강공원, 두 차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대 스포츠과학 연구소와 프로스펙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안전한 러닝을 위한 개인별 맞춤 러닝 프로그램 R-formula 측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러닝화를 추천받고 안전한 러닝 운동법을 진단 받을 수 있다. 특히 황영조 감독이 직접 안전한 러닝법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하며, 황영조 감독과 함께 러닝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Safety Running R아카데미’ 참가 신청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 또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16일까지 10%할인 이벤트와 20돈 금메달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현장, 홈페이지 또는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R-formula를 측정하고 진단지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러닝화R과 워킹화W를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20돈 금메달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백지현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마케팅팀장은 “프로스펙스의 개인별 맞춤 러닝 프로그램인 R-formula와 황영조 감독이 실전에서 터득한 러닝의 경험과 노하우를 국민들에게 확산시켜 안전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