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FREDDY(프레디)’ 팬츠어택 화보 공개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을 통해 연기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박하선이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통해 섹시아이콘에도 도전한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하이킥3 등에서 유쾌한 팔색조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박하선이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의 코리아 홍보 대사로 활동하며, 22일 그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박하선의 파격적인 스타일의 섹시바디가 공개되었으며, 프레디가 제안하는 ‘슬라운지(SLOUNGE)룩과 팔색조 매력의 박하선이 만나 유니크한 스타일이 완성됐다.
화보를 진행한 프레디 관계자는 “박하선은 신선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매력을 뿜어내는 힘을 가졌다. 프레디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유니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 촬영 때는 클라이밍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촬영 콘셉트를 위해 준비된 운동기구를 활용하여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고 전했다.
홍보대사인 박하선과 함께한 첫 화보에서는 프레디만의 특화된 핏을 자랑하는 아이코닉 아이템 ‘슬라운지 팬츠(SLOUNG PANTS)’를 ‘팬츠 어택(Pants Attack)’ 콘셉트로 촬영 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