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승무원 학원, 면접관 출신 '스튜어드 특강'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23 09: 53

최근 아시아나항공, 이스타 항공, 에어부산 등 국내 항공사의 스튜어드 채용공고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남승무원을 따로 뽑지 않았던 대한항공도 올해 초 15년 만에 많은 인원을 채용했다. 때문에 남은 하반기나 내년 상반기 채용 여부에 대해서도 기대를 모으며, 그 동안 준비를 망설였던 많은 남성 지망생들의 관심이 부쩍 늘고 있다.
 
이렇듯 스튜어드를 꿈꾸고 있는 남성들을 위한 스튜어드 특강이 오는 24일 열린다.

 
강남역에 위치한 아이비승무원학원(www.ivynew.com)은 오는 24일 오후 1시, 남성 지망생만을 위한 특강을 진행한다. 전직 아시아나 실무 면접관이었던 오지경 원장의 설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스튜어드 면접대비 이미지 연출 방법과 항공사 면접에 맞는 면접 복장, 면접매너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고 한다.
 
오지경 원장은 "그 동안 진행된 대부분의 승무원 특강은 모든 승무원 지망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었다. 하지만 실제 참여하는 수는 여성이 훨씬 더 많아 남성 지망생들이 특강 참여를 꺼리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남성 지원자들을 위해 스튜어드 특강을 따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학원 재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 가능하며, 특강이 끝난 후 항공사 채용정보, 면접절차, 승무원 이미지에 대한 1:1 무료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