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아이돌', 안보고는 못 배긴다 '왜?'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9.26 08: 20

5천만 ‘국민돌’의 탄생 뒷이야기와 쇼 비즈니스 세계를 리얼하게 그린 영화 ‘Mr. 아이돌’이 독설 프로듀서와 아이돌 그룹 ‘미스터 칠드런’ 멤버들의 정면 승부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K-POP, 세계를 열광시키다’, ‘K-POP 중심에는 아이돌이 있다’, ‘아이돌, 한류와 함께 세계를 장악하다’라는 카피와 함께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아이돌 열풍을 한 눈에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어 엔터테인먼트 계의 검은 손 사희문(김수로)과 천재 독설 프로듀서 오구주(박예진)가 과거 한솥밥을 먹었지만 결정적 사건을 계기로 갈라선 두 사람의 빅 매치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2분 여 간의 영상으로 구성된 메인 예고편은 오구주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2011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떠오른 ‘미스터 칠드런’이 1등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희문의 방해공작을 맞닥뜨리게 되며 끝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Mr.아이돌’은 흥미로운 스토리는 물론 ‘미스터 칠드런’의 화려한 무대와 유키스, 남규리, 브레이브걸스, 쇼콜라 등 실제 아이돌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 담겨 있어 영화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10월 개봉 예정.
tripl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