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돌' 인피니트, '남자의 향기' 물씬..리패키지 컴백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9.26 09: 05

7인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26일 발매된 인피니트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1집 수록곡 10곡에 타이틀 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신곡 2곡을 더해 총 13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 곡 ‘PARADISE(파라다이스)’는 한류 프로듀서로 떠오른 '스윗튠' 한재호-김승수 콤비가 인피니트를 위해 또 한번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과도함을 배제한 신디사이저, 절도 있는 기타&베이스, 그리고 이들을 서포트하는 스트링의 조화가 웅장하면서도 엣지있게 어우러진 뉴웨이브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타이틀 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함께 수록된 ‘Cover Girl(커버걸)’은 인피니트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청량감 넘치는 보이팝으로 호야&동우의 랩라인에서 새롭게 랩실력을 보여준 성열과 동우의 조화가 감상포인트다.
데뷔 1년만에 정규 1집 타이틀 곡 ‘내꺼하자’로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함을 물론 일본 공연에서도 전석 매진이란 기록을 세우며 '대세돌'임을 입증한 인피니트는 이번 ‘PARADISE(파라다이스)’를 통해 그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각오다.
특히, 이번 앨범과 함께 공개된 재킷 이미지와 뮤직비디오에서도 눈빛과 표정, 그리고 이미지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함과 마초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어, 음악과 함께 인피니트의 방송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nyc@osen.co.kr
<사진> 룬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